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유 미용실 '살롱 포레스트'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

인사이트

by jay123 2020. 7. 23. 18:25

본문

안녕하세요~
살롱 포레스트입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는

이런 방법들로 마케팅이 진행돼요.

혼자서 시술, 고객 응대, 고객 관리, 시설 관리 등

많은 업무를 혼자서 부담하기도 벅찬데

마케팅까지.. 몸이 두 개가 아니고서야 힘든 게 사실이에요.

 

그렇다면 공유 미용실 '살롱 포레스트'는

어떤 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지 알아볼게요!

 

 

1. 프로필 관리

고객들에게 디자이너에 대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프로필 사진과 이력 등

디자이너에 대한 정보들을 노출시켜요.

 

 

2. 다양한 SNS 채널 운영

노출을 최대한 많이 시키기 위해

디자이너 개인 SNS 계정 외에

살롱 포레스트 인스타그램 계정,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홍보해요.

 

 

3. 시술 후기 관리

고객들이 방문을 결정할 때 가장

영향이 큰 실제 후기를 고객들이 남기게끔

이벤트를 진행하고, 남겨주신 후기들로

디자이너와 소통하며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추가할 사항들은 추가해서

더 나은 살롱 포레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해요.

 

 

4. 이벤트 진행

첫 방문 시 할인,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지급,

선물 증정 등 신규 고객 유입과 재방문율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합니다.

 

 

5. 포인트 지급 EVENT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고객분들께

한 업종에서만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아닌

살롱 포레스트 내에 입점해있는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1인 샵을 운영하면서 마케팅, 홍보까지

혼자 부담해야 하는 문제,

공유 미용실 '살롱 포레스트'에서 해결하세요!

 

국내 대표 공유미용실, 살롱포레스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